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Blog Article

☆ 둥기 : 기둥 서방의 변형된 말로써 아가씨의 보호자를 자칭하면서 스토킹을 한다거나 못살게 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보생충, 보생이 : 보지에 기생해서 살아간다는 의미로 하는 일 없이 찡만 떼가거나 아가씨들을 함부로 대하는 실장, 포주, 영업진 등 악덕 업주를 의미하는 말이다.

피아노 : 손으로 건반을 두드리듯이 애무하는 행위. 손으로 연주하듯이 상대의 주요 부위를 터치해 흥분을 상승시킨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아마도 여자들이 가장 심하게 심적인 고통을 느끼는 것 중 하나가 변태들일 것이다. 실제 거의 대부분의 핸플업소 여성들이 ‘변태를 만나봤다’고 고백한다. 상당수의 남성들이 핸플업소에서는 자신만의 ‘독특한(?)’ 성적 취향을 드러내며 기이한 성적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한 여성의 경험담을 들어보자. “사실 핸플 업소에 있다 보면 별의 별 남자들을 다 만나고 정말이지 세상에서 못해볼 경험까지 다하게 된다. 그 중에서도 가장 심한 건 ‘아빠놀이’를 하자는 부류다. 자신에게 ‘아빠’라고 불러달라고 하는 것이다.

☆ 꺽기 : 손님이 핸플 사이트 무릎 꿇고 엎드린 상태에서 똘똘이를 뒤로 젖히는 기술입니다.

아가씨가 팬티를 입은 채 사타구니와 같은 신체를 사용하여 남자의 자지나 성감대를 비벼 주는 서비스.

작업 : 아가씨가 손님을 유혹하여 돈, 보석, 차 등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 핸플사이트 반대로 손님이 특정 목적을 가지고 아가씨를 꼬시는 행위를 일컫기도 한다.

가끔 실장들이 돈을 떼먹거나 태도가 불량한 아가씨의 목록을 모아놓은 블랙리스트도 있다고 한다.

최소 주대가 원래 정해져 있고 그 외에 술을 추가 하면 비용(주대)이 핸플 사이트 점점 늘어난다.

뿐만 아니라 아무리 재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어렵다.

쇼(성매매) : 성매매 현장에서의 쇼란, 성구매자의 흥을 돋우기 위한 일종의 이벤트인데, 매우 인권유린적인 경우가 있다.

여성들은 한결같이 남성들에게 ‘핸들업소에서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욕심을 버리는 핸플 사이트 것이 좋다’라고 말한다. “사실 남자들이 좀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열고 다가가면 서비스를 해주는 아가씨들도 당연히 그렇게 응대해주는 것이 사실이다. 아가씨들도 사람이기 때문에 자신이 마음에 가는 손님들에게는 정성을 다해준다. 어차피 이곳은 생활의 현장이고 생계의 터전이다. 마음먹고 손님에게 기분 나쁘게 대하려는 아가씨는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면 자신도 기분이 나빠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원리는 세상 모든 것에 똑같이 적용되는 것은 아닐까. 인지상정이라는 부분에서 그럴 것이다.”(최 모 양)

디비에는 개인정보와 핸드폰 번호, 특징 같은 것들이 적혀있는데, 아가씨의 디비를 공유한다고 소문난 지역은 피하는 것이 좋다. 영업진들의 아가씨 디비 공유 때문에 성노동자는 본폰을 쓰기 보다 투폰을 쓰는 것이 낫다.

Report this page